게임 공략 및 소개

반응형

 

금주 무료 게임 <킹덤 컴: 딜리버랜스>, <아즈테즈>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할인 이벤트 ‘나의 사랑, 나의 게임’을 진행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는 <킹덤 컴: 딜리버랜스(Kingdom Come Deliverance)>와 <아즈테즈(Aztez)>, 두 작품이 선정

<킹덤 컴: 딜리버랜스(Kingdom Come Deliverance)>

덤 컴: 딜리버랜스

2018년에 출시된 일인칭 오픈월드 RPG 게임, 신성 로마 제국에서 벌어지는 서사 어드벤처를 바탕으로 한 비선형적 스토리와 함께 장엄한 성곽과 광활한 들판 등을 고사양의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다.

 부모님의 죽음에 복수하기 위해 침략자들과 맞서 싸우고, 계속해서 변화하는 퀘스트를 수행, 자신의 결정대로 이야기를 진행할 수 있다.

 

 

<아즈테즈(Aztez)>

<아즈테즈>는 아즈텍 제국의 세계를 바탕으로 격투 게임과 턴제 기반 전략 게임을 혼합한 작품이다. 플레이할 때마다 스토리가 변경되고, 게임마다 이벤트와 유물, 전투가 달라지기 때문에 여러 번 반복 플레이가 가능하며, 거대한 제국의 도시와 자연 풍경은 물론 아즈텍 제국의 지하 세계까지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나의 사랑, 나의 게임’ 이벤트 진행

https://www.epicgames.com/store/ko/

 

Epic Games Store | Official Site

A curated digital storefront for PC and Mac, designed with both players and creators in mind.

www.epicgames.com:443

 

-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인디게임과 명작 게임을 75%까지 할인 판매

‘나의 사랑, 나의 게임’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활동하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선정한 최고의 인디게임과 명작 게임을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본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전 1시(이하 한국 시각)까지 2주간 진행

아데스 재미있어 보이던 게임인데 할인 하네요

 

오버쿡드 스위치로 재밌게 했었던 게임 이에요

 

다양한 게임이 할인중 입니다.

비 저게임 ㅋㅋㅋㅋ 정말 벌이 되어 누빕니다

 

레디셋 히어로즈는 로그라이트 게임같군요

 

- 이번 주 무료 게임으로 <킹덤 컴: 딜리버랜스>와 <아즈테즈> 선정, 21일 오전 1시까지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