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공략 및 소개

반응형

안녕하세요

파니의섬에서 어떻게 소환하는거지 주민을;; 헷갈리신 분들을 위해서 작성했습니다.

일단 비행장에 가셔서 파니의 섬으로 가야 합니다.

아직 파니의 섬에 갈래가 없는 분들은 마을에 파니가 놀러올때까지 진행을 하셔야 합니다.

 

 

파니의 집입니다.

말을걸면 자세한 안내를 해줍니다

 

 

 

 

이렇게 방에 들어가게 되면 집을 꾸미듯이 좌측 상단에 보이 듯이 하단 버튼을 눌러서 방 편집 모드로 들어갑니다.

 

이제 또 좌측 상단을 보시면

우측 버튼을 눌르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여기서 가구인데 이건...하고 그냥 지나쳐 버렸는데요.

자세히 상단을 보시면 가구들 끝에 고양이 얼굴 아이콘이 보이네요;; 이걸 놓치는 분들이 많습니다..!

R 키를 눌러서 이동하시면

 

 

짜잔 이렇게 주민 목록이 보입니다 ^^ A 버튼을 눌러서 소환을 할 수가 있습니다.

 

짜잔 모두 모아두니 귀엽네요 ㅎㅎ

 

 

배치를 더 바꿔볼 수도있고 저렇게 주민위에 커서를 가져가면 우측 상단에

X를 눌러서 옷을 갈아입힐 수도 있는데요

 

제 창고에 있는 옷으로 갈아입혀 볼 수 있습니다.

(바지는 못입혀요 ㅋ.ㅋ)

 

 

부르주아하게 입혀보았습니다 ㅎㅎ

 

 

참고로 다른 방으로 이동을 하더라도 동물들은 알아서 따라옵니다 ㅎㅎ

 

촬영하고 마을에 돌아오고 나면 파니엘이 무전을 줍니다

초상화를 준다고 말이죠 ㅎㅎ 초상화는 그렇게 얻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