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Rainbow Six Siege 패치 노트는 게임의 최신 개선 사항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R6 Y4S4.3 업데이트는 개발자의 새로운 디자이너 노트와 함께 제공되며 게임에 대한 새로운 변경 사항을 다룹니다.
2020 년 1 월 24 일 Rainbow Six Siege 패치 노트는 게임 밸런스에 중점을 둡니다.
개발자는 어떤 운영자가 선택되었는지, 어떤 빈도로 선택되는지, 얼마나 자주 승리하는지에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결과적으로 각 운영자의 인기를 나타내는 두 개의 그래프를 작성했습니다.
또한 : Doom Eternal 개발자는 '지난 해 대부분의 시간'을 늦춰 출시 날짜가 지났습니다.
공식 Ubisoft 웹 사이트에서 볼 수있는 그래프는 운영자 인기를 언더 픽 (너무 강함), 오버 픽킹 (너무 강함), 언더 픽킹 (너무 약함) 및 오버 픽킹 (너무 주)의 네 섹션으로 분류합니다.
이 그래프에 제시된 데이터는 향후 밸런스 업데이트에 영향을 미치지 만 Y4S4.3 업데이트는 소수의 특정 조정 만 처리합니다.
최신 밸런스 조정 횟수는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Blackbeard와 Echo가 가장 많이 변경되는 반면 다른 여러 운영자는 한 번의 변경 만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하십시오.
Upcoming Changes
조준 다운 시력 (ADS) 증가
모든 무기 클래스에서 ADS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폭행 소총 : 0.30 초에서 0.40 초
DMR : 0.30 초 ~ 0.40 초 (OTs-03 포함)
SMG : 0.20 초 ~ 0.30 초
LMG : 0.40 초 ~ 0.45 초
권총 : 0.10 초 ~ 0.20 초
보조 슬롯의 SMG : 0.10 초 ~ 0.275 초 *
샷건 : 0.20 초 ~ 0.25 초
Ember Rise에는 모든 무기의 ADS 시간이 전반적으로 줄어드는 애니메이션에 대한 점검이있었습니다. 이 변경으로 인해 ADS 속도는 이전 상승 이전과 비슷한 속도를 낼 수있을뿐만 아니라 각 클래스의 모든 무기에 대해 ADS 시간을 조정합니다.
Operator Changes
Blackbeard
ADS 처벌은 Blackbeard의 Gun Shield가 장착 된 경우에만 적용됩니다.
건 쉴드가없는 무기는 다른 돌격 소총과 같은 타이밍을 유지하며, 건 쉴드가 장착 된 무기는 변속 조수에서와 동일한 타이밍을 가지며, 앵글 그립은 건 쉴드 장착 여부에 상관없이 SCAR에 영향을 미칩니다.
방패를 장착 할 때 블랙 비어드 플레이어가 의식적으로 결정하기를 원합니다. 아이디어는 ADS로 전환 할 때 소방에서 추가 반응성을 갖거나 건 실드로부터 추가적인 보호를받는 것입니다.
사례 1 (앵글 그립 장착) : ADS 시간은 기본 시간의 60 %입니다.
사례 2 (쉴드 장착) : ADS 시간은 기본 시간의 200 %입니다.
사례 3 (앵글 그립 + 실드 장착) : ADS 시간은 기본 시간의 160 % 인 2 개의 이전 버프의 조합입니다.
Echo
Yokai Drone은 이제 Dokkaebi의 전화 해킹 기능으로 해킹 될 수 있습니다.
라운드 중에 Dokkaebi가 있으면 Echo는 이제 휴대 전화를 떨어 뜨립니다.
요 카이는 이제 클로킹되지 않은 경우에만 표시되는 드론 라이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조명은 다른 드론과 동일한 시각적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도카에 비의 능력에 영향을받지 않기 때문에 에코는 현재 예외입니다. 이를 통해 공격자가 디퓨저를 심는 상황에서 더욱 강력하고 실망스러운 방어자에게 더 많은 카운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그는 두 번째로 가장 금지 된 수비수이며 이러한 변화는이를 염두에두고 구현됩니다. 또한 운영자가 서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합리화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균형을 잡는 것 이상으로 새로운 이민자들에게 게임을 더 쉽게 이해할 수있는 기회이기도합니다
Ela
스콜피온 Evo3에서 처음 16 발의 반동을 줄이면 진행중인 탄환은 현재 진행중인 것과 비슷한 반동을 갖게됩니다.
Ela는 이전의 SMG 반동 증가로 고통받는 매우 인기있는 운영자입니다. 프레즌스와 윈 델타 측면에서 괜찮은 수준을 유지하더라도 전갈 EVO 3의 핸들링을 개선하여 그녀를 총리에 가깝게 만들고 싶습니다.
Finka
핀카의 창 .308 공격력이 42로 증가했습니다 (38에서 증가).
우리는 Finka의 창이 다른 모든 돌격 소총보다 공격력이 뛰어나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Jäger
예거의 416-C 공격력이 38로 감소했습니다 (43에서 감소).
우리는 여전히 Jäger와 함께 고민하고 있지만, 지금 게임에서 Wamai와 함께 움직이면 방어력에있어 다른 모든 총을 능가하는 416-C의 힘을 줄이려는 적절한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가장 인기있는 수비수를 동료들에게 좀 더 가깝게하려는 첫 걸음입니다.
Maestro
Maestro의 ALDA에서 ACOG 제거
우리는 ALOG가 ACOG 없이도 강력하다고 생각합니다. 제거가 다른 훌륭한 특성을 강조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Nøkk & Smoke
Nøkk & Smoke노크와 스모크의 FMG9 공격력이 34에서 30으로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자신의 정체성을 최대한 활용하여 1 대 1 상황과 총격전을 펼칠 수있는 자신감을 조금 더주고 자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연기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Ying
Candelas는 이제 Ying에서만 볼 수있는 새로운 윤곽선을 갖습니다.
클러스터 플래시 배포 개선
칸델라 당 펠렛의 수는 7 개로 증가했습니다 (6 개에서 증가) – (1 개 층에서 1 개, 고관절에서 3 개, 머리에서 3 개).
펠렛 폭발 시간이 0.3 초로 감소했습니다 (투척시 1 초, 배치시 2.5 초).
환경 소품에 바운스 펠릿은 바닥에서 떨어지거나 폭발하는 대신 속도를 유지합니다.
칸델라 폭발 사소한 VFX 개선.
Ying의 Candelas는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를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며 가젯이 제공하는 기회에 대해 확신합니다. 우리는 Candelas가 Ying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더 많은 일관성과 신뢰성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더 시각적 인 피드백을 제공하고, 그녀의 능력을 이해하기 쉽게 만들고, 가젯의 효율성을 보장하기 위해 클러스터 플래시를 조정하고 있습니다.
Lesion
병변은 현재 과도하게 선정되었으며 수비수의 그래픽에서 볼 수 있듯이 성능이 뛰어납니다. 그는 종종 상대하기에 상당히 실망 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운영자 금지령의 대상이기도합니다. 그는 총을 쏘고 피해를 입히고 적을 둔화시킵니다. 또한 그의 Gu Mines는 정보 수집에도 사용됩니다. 우리는 그의 효과와 좌절을 줄이기 위해 그를 미세 조정하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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