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공략 및 소개

반응형

 

 

이번 작품의 통상공격은 오토로 이루어지지만, 그 통상공격은 3회가 1세트로 이우어져, 각 공격이 끝날 때(적에게 맞을 때) 드라이버 아츠를 사용하는 것에 의해 아츠캔슬을 발동 시킬수 있다.

아츠 캔슬은 통상의 드라이버 아츠와 비교했을 때, 데미지가 올라가고 필살기 게이지의 상승량도 늘어나는 '강공격' 같은 것이다.
위의 그림처럼 파란 둥근 원이 표시되면 성공이다. 이 타이밍을 몸에 익히자.

【TIPS】
아츠 캔슬의 타이밍은 무기 종류에 따라 다르다. 조작 캐릭터의 공격동작과 리듬에 맞춰 노려보자

 


배틀 시스템의 해설은 이쪽으로 

아츠 캔슬을 하용하면 필살기 게이지가 더 많이 누적

아츠 캔슬에 성공하면, 필살기 게이지가 더 많이 쌓인다. 필살기를 사용하는 블레이드 콤보나 강력한 Lv.4 필살기를 많이 사용하기 위해서라도 아츠 캔슬은 적극적으로 활용하자.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